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주)부성종합건설·대우산업개발(주), 취약층 지원 1억 쾌척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성종합건설
조회
1,925회
작성일
21-06-16 09:09

본문

 

 

 

[파이낸셜뉴스] 부성종합건설과 대우산업개발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사회 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의정부시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황성연 부성종합건설 회장과 박승준 대우산업개발 부회장은 14일 의정부 시청을 찾아 지역 내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억원과 마스크 10만장을 기탁했다.

황성연 부성종합건설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불황의 여파로 다들 어려운 가운데 특히나 취약계층이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이나마 그분들의 상황 개선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후원금 전달을 추진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백신 보급도 빨라지며 조금씩 어두운 터널을 벗어나고 있는 만큼 다들 더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승준 대우산업개발 부회장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백신 보급도 빨라지며 조금씩 어두운 터널을 벗어나고 있는 만큼 다들 더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국가적 재난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신 부성종합건설 황성연 회장과 대우산업개발 박승준 부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기증한 성금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제 위기로 복지 사각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소중하게 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성종합건설과 대우산업개발은 오는 7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208-2번지 일원에 이안 더 메트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단지는 선시공 후분양으로 선보여 올해 하반기 중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GTX-C 의정부역 초역세권 입지에 캠프 라과디아와 인접하여 미래 가치가 뛰어나다. 이안 더 메트로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04-3번지에 위치한다.


https://www.fnnews.com/news/202106150941583047